| 콘텐츠 설명
"결국 사람이 하는 일"
전시회에서의 주인공이 제품이라면, 부스 인테리어나 디스플레이 또는 집기 등은 제품을 돋보이게 하는 역할이고 현장에 투입된 직원은 서포터즈라 할 수 있습니다. 부스의 규모와 위치는 분명 참관객을 유입시키는데 필요한 요소이지만, 아무리 많은 고객이 모이더라도 고객과 유연하게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자세가 정립되어 있지 않다면 참가 성과를 높이기 어렵습니다.
진실의 순간 : Moment of Truth(MOT)
최종 선택은 현장 요원이 이끈다
동네 마트를 가도 직원이 퉁명스럽고 성의 없어 보이면 구매에 대한 마음이 사라지기 마련이듯, 고객과 직접적인 만남이 이루어지는 전시회 참가에 부스와 제품 못지않게 현장 직원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역시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본 매뉴얼은 이런 점이 다릅니다"
1. 실제 전시 주최자가 만들어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실전 기법과 꿀팁이 총정리되어 있습니다.
2. 직원 선발 방법부터 서비스 교육, 운영 매뉴얼 작성, 접객 전략 등의 노하우가 쉽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3. 현장 운영을 위한 준비과정을 순서대로 정리하고, 각 과정 별 필요한 핵심 업무를 안내하여 시간과 노력을 줄여줍니다.
| 전시 마케터이자, 비주얼 머천다이저가 직접 제작한 실전 기법!
| 콘텐츠 미리보기
판매자 정보
전시 마케팅 기획사 [플랫포러스]
대표자 : 민현식
사업자등록번호 : 875-34-00603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경제
전화 : 02-6013-4280
이메일 : kjlee@platforus.com
자료 다운로드 기간
구매 후 7일 이내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기본 환불 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일주일동안 퍼스트페어 사이트를 통해 자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구매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관련 상품